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 인플루언서' 이재석 PD "섭외 기간만 5개월, 팔로워 집착 내려놔"

  • 중구=최혜진 기자
  • 2024-08-06
'더 인플루언서'의 PD가 인플루언서 출연자 섭외 기준을 밝혔다.

6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 마실 라이브홀에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재석 PD, 손수정 PD가 참석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 예능이다.

배우 장근석, 기은세, 유튜버 이사배, 빠니보틀, 가수 진용진 등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무려 '1억 2천만 명'의 팬덤을 모으며 영향력을 검증받은 대한민국 톱티어 인플루언서 77인이 '최고의 인플루언서' 타이틀을 얻기 위해 극한 경쟁에 뛰어들어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재석 PD는 "최대한 다양한 플램폼, 콘텐츠를 선보이는 사람을 골고루 하고 싶었다. 처음에는 숫자에 집착했다. 팔로워 많은 분들이 왔으면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섭외를 위해 미팅을 진행하다 보니 숫자가 관심도는 아니더라. 숫자가 많지 않더라도 관심이 많이 가는 사람이 있더라"고 덧붙였다.

이재석 PD는 "숫자는 조금 내려놓고 우리 제작진 기준에서 궁금한 사람이 섭외 기준이었다"며 "섭외 완성되는 데 5개월 걸렸다. 내가 지금까지 해온 그 어떤 프로그램보다도 섭외 기간이 길었다"고 전했다.

한편 '더 인플루언서'는 이날 첫 공개된다.
중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