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 인플루언서' PD "장근석 미친 사람, 우승에 진심"

  • 중구=최혜진 기자
  • 2024-08-06
'더 인플루언서'의 PD들이 서바이벌 참가자 장근석, 이사배 열정을 칭찬했다.

6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 마실 라이브홀에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재석 PD, 손수정 PD가 참석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 예능이다.

배우 장근석, 기은세, 유튜버 이사배, 빠니보틀, 가수 진용진 등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무려 '1억 2천만 명'의 팬덤을 모으며 영향력을 검증받은 대한민국 톱티어 인플루언서 77인이 '최고의 인플루언서' 타이틀을 얻기 위해 극한 경쟁에 뛰어들어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재석 PD는 가장 인상이 깊은 출연자로 장근석을 언급했다. 그는 장근석에 대해 "오랜 시간 일하고 있고 아시안 프린스로 세계적인 인기스타다. 또 장근석이 싸이월드 때부터 수많은 글을 남겼다. 원조 인플루언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인도 원조 인플루언서라는 자부심이 있다. 우리 입장에선 고맙더라. 또 주변에서 홍보에 필요한 출연자가 필요한 거 아니냐고 하는데 이분은 우승에 진심이다. 열심히 해줬다"며 "공부를 정말 많이 하고 왔더라. 다 내려놓고 플레이 해줬다. 어떻게 (연예계에서) 30년을 버텼는지 알 수 있을 거다. 전략이나 노하우가 어마어마하다. 미친 사람처럼 했다"고 전했다.

손수정 PD는 이사배와 첫 만남이 인상 깊었다고 했다. 그는 이사배와 첫인상을 떠올리며 "걸어올 때부터 후광이 비치더라. 인플루언서 이미지를 구현했을 때 나는 이사배라고 생각했다. 장근석이 미친 사람인 것처럼 이사배도 광인이다. 엄청 맑은 눈의 광인"이라며 "반짝반짝 눈을 빛내면서 너무 재밌을 거 같다더라. 1세대이기도 하고 뷰티라는 독보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프로그램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진 않을까 했는데 너무 해맑고 밝게 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고 밝혔다.

한편 '더 인플루언서'는 이날 첫 공개된다.
중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