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데뷔 8주년 기념 '함께해요 안산 영웅시대', 희망을 파는 사람들에 1100만원 기부

  • 문완식 기자
  • 2024-08-06
가수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이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클럽 '함께해요 안산 영웅시대'는 임영웅 데뷔 8주년(8월 8일)을 기념해 공익법인 '희망을 파는 사람들'에 후원금 1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함께해요 안산 영웅시대'는 지난 2021년 6월 조손가정 아동 후원으로 '희망을 파는 사람들'과 인연을 맺은 후 이번이 네 번째 기부다. '함께해요 안산 영웅시대'의 누적 후원금은 3100만 원에 달한다. '함께해요 안산 영웅시대'는 국내 청소년 희망 키움 장학금 및 해외 캄보디아 아이들의 식수지원을 위한 우물 건립 등 지속해서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고 있다.

'함께해요 안산 영웅시대'는 "좋은 사람들과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 우리의 실천이 아이들의 미래에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희망을 파는 사람들' 채환 대표는 "몇 해 전, 처음 뵈었던 모습 그대로 아티스트를 응원하며 꾸준하게 나눔과 봉사하는 모습이 감동으로 다가온다. 그 마음을 헤아려 후원금 전액은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소중하게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