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니스, 데뷔 후 5개월만 첫 컴백.."♥ 매력 가득 담아" [스타현장]

  •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2024-08-06

걸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후 5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에 나섰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싱글 '큐리어스(CU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그룹 내 맏언니 진현주는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두 번째 쇼케이스인데도 첫 쇼케이스 때처럼 떨리고 긴장된다. 하지만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대중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막내 임서원은 "데뷔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이번 앨범에도 유니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았으니까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웃었다.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신보다. 유니스의 남다른 자신감과 소녀들이 겪는 다이내믹한 모습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G.O.A.T(Greatest Of All Time) 추구미를 담은 트랙이다. 유니스는 '나'라는 가치를 어필함과 동시에 '내 안에 벽을 깨고 워너비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스포티한 가사로 풀어냈다.

유니스의 '큐리어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