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 사랑의열매 1000만원 기부

  • 문완식 기자
  • 2024-08-06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호우 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대표 김정희)는 임영웅 데뷔 8주년(8월 8일)을 맞아 지난 6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방문해 기부금을 1000만원을 전달했다.
'포에버웅 스터디' 성금 전액은 호우 피해를 심하게 입은 서울특별시정신재활시설협회 및 유관 시설들에게 전달된다. 성금은 집중 호우로 인해 침수된 엘리베이터, 지하 프로그램실, 에어컨 보수 및 복구를 위해 사용되며, 도배 장판, 벽지 교체 및 벽면 페인트 보수 공사, 그리고 옥상 방수 공사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포에버웅 스터디' 김정희 대표는 "임영웅 데뷔 8주년을 기념하여 모범적인 팬덤 기부 문화를 보여주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모았다"며 "앞으로 서울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으로써 임영웅님과 팬들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전파되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임영웅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포에버웅 스터디'에서 나눔 실천을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를 찾아와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팬클럽 분들께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선행을 행하시는 모습을 보니 임영웅님이 국민 가수로 정말 오래도록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성금 전달을 통해 '포에버웅 스터디'는 나눔문화 확산을 선도해 나가는 품격있는 기부자 모임인 '나눔리더스클럽', 서울74호로 가입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