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4개월만 초고속..드리핀 '위켄드' 컴백 카운트다운

  • 윤상근 기자
  • 2024-08-07

아이돌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푸른 배경 속 캘린더에 '위켄드'의 티징 일정이 표시된 아기자기한 이미지로 시선을 끌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날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위켄드'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8일, 9일, 10일 총 3일에 걸쳐 공개된다.

또한 컴백 일주일 전인 12일에는 '위켄드'에 수록된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16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스포일러 영상 또한 총 6일에 걸쳐 공개돼 드리핀의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드리핀의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이후 약 4개월 만으로, 당시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 초동 판매량의 약 10배에 달하는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으로, 판매량 폭주로 인해 앨범 초도 물량이 단숨에 품절돼 긴급 재발주에 돌입하는 사태가 벌어지며 '핫'한 인기를 증명했다.

'위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