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동하·알리, '미스터로또' 출격..스페셜 듀엣 예고

  • 최혜진 기자
  • 2024-08-08
가수 정동하와 알리가 '미스터로또' 특집 방송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정동하와 알리는 오는 9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 58회 방과후 특별활동 특집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고등학교 방과후 동아리 활동을 모티브로 '밴드부'와 '운동부' 두 팀으로 나누어 노래방 대결을 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정동하는 밴드부의 보컬로, 알리는 운동부(축구부) 멤버로 변신한다. 또한 정동하는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을, 알리는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노래방 대결의 개인곡으로 열창하며 압도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특별한 스페셜 유닛 무대도 준비돼 있다. 주영훈과 이혜진 원곡의 '우리 사랑 이대로' 듀엣 무대를 준비해 조화로운 하모니로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지난 5월 발매한 정동하의 리메이크 신곡 '또르르' 무대도 이어지며 진한 감동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의 명품 보컬리스트로 통하는 정동하, 알리의 환상적인 무대와 더불어 '미스터로또' 출연진들과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동하와 알리는 오는 31일 이천아트홀을 시작으로 '더 그레이티스트 : 불후의 명곡 정동하 X 알리'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국의 팬들과 만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