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시혁 의장, BJ 과즙세연과 美동행설→"우연한 만남일뿐" 해명 [종합]

  • 허지형 기자
  • 2024-08-08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과의 미국 동행설이 퍼진 가운데 하이브 측이 "우연히 만났을 뿐"이라고 해명에 나섰다.

미국의 길거리를 소개하는 한 유튜버는 지난 7일 자신의 채널에 7월의 베벌리힐즈 길거리 풍경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일상을 보내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 가운데 영상 초반, 두 여성과 함께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 방시혁 의장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길을 건너며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정확히 어떤 말이 오갔는지 알 수 없지만 "못 찍었어?"라고 말하는 음성이 담겼다. 특히 두 여성 중 한 명은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임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또 다른 한 명은 과즙세연의 언니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하이브는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 지 조언을 해준 바 있다"면서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과즙세연은 최근 자신의 SNS에 LA 한 식당을 방문한 사진을 올리며 "밥 먹다가 돌고래도 보고 너무 좋다"라는 글을 적었다. 방시혁과 함께 포착된 영상 속 의상과도 동일했다.

한편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아프리카TV를 비롯해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 등에 출연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