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NCT 멤버 재현이 첫 솔로 앨범 선공개 곡으로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재현의 첫 솔로 앨범 선공개곡 'Roses'(로지즈)와 'Dandelion'(댄디라이언)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2곡이 함께 담긴 뮤직비디오 한 편도 동시에 오픈된다.
신곡 'Roses'는 장미에 얽힌 추억을 떠올리며 상대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녹인 R&B 장르의 곡으로 재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함은 물론 호소력 짙은 보컬로 딥한 R&B 무드를 자아내 그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신곡 'Dandelion'은 재즈풍의 악기 편성과 클래식한 사운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밝고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재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씩은 불어본, 길거리에 핀 민들레에 대한 순수한 기억을 그렸다.
특히 신곡 'Roses'와 'Dandelion'은 '꽃'을 주제로 하면서도 음악적으로는 서로 다른 분위기와 사운드를 구현해 재현의 폭넓은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9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에는 재현 첫 솔로 앨범 'J'(제이)의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되었으며, 선공개 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오픈 일정부터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콘텐츠 등 솔로 앨범 발매까지 풍성하게 채울 프로모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재현의 첫 솔로 앨범 'J'는 26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