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표 명품 발라드가 온다.
가수 임영웅이 부른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지난 9월 25일 '신사와 아가씨'(극본 김사경 연출 신창석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첫 방송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역시 감성 장인 임영웅'이라는 찬사를 불러모았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신사와 아가씨' 연출자 신창석 PD가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염두에 둔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 임영웅은 늘 그래왔듯 이번에도 이문세 원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임영웅 장르'를 완성해냈다.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신사와 아가씨'가 20%가 넘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는 데 일조했다는 평가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OST를 넘어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로 음원 차트 강타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부른다.
임영웅은 지난 3월 발매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고 각종 차트를 섭렵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3월 발매한 '이제 나만 믿어요' 그리고 지난해 가을 공개한 'HERO' 등 자신의 노래를 비롯해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에서 선보인 노래들도 모두 주요 음원 플랫폼 상위권을 석권하며 엄청난 인기 몰이 중이다.
이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이후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임영웅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는 또 한 번 '차트 킬러'로써 각종 음원 차트를 뒤흔들 전망이다.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11일 음원 발매에 맞춰 전광판 광고로 '사랑은 늘 도망가' 서포트를 개시했다. '넘버원 메이커'로서 임영웅을 가요계 빛나는 '넘버원'으로 자리매김 시킨 영웅시대는 이번 임영웅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통해 또 한 번 지극한 임영웅 사랑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깊어 가는 가을, 감성 가득 명품 발라드로 돌아온 임영웅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