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2021 루이 비통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영상에는 루이 비통 2021년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 촬영장에서 펼쳐진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엘리베이터에서 진행할 개인 촬영을 하게 된 정국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올 블랙의 롱 코트 룩을 입고 등장부터 고고한 기품이 넘치는 우아한 아우라를 풍기며 눈길을 한껏 집중시켰다.


또 단추를 살짝 푼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매혹적이고 섹시한 남성미도 발산했다.
정국은 CG를 보는 듯한 무결점의 완벽한 이목구비로 명품의 가치를 드높이는 블링 블링 빛나는 고품격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루이비통 그 이상의 가치를 높여주는 남자" "촬영할 때는 가을 남자인데 인터뷰에서는 해맑은 귀요미" "역시 얼굴이 눈부시니까 패션도 빛이 남" "뭘 입어도 남다르고 돋보이는 건 정국이 능력이지" "전정국 모델력 얼굴력 최강" "카메라 앞에선 고고한 모델 자태 뒤에선 웅양웅양 말투 귀여워" "솔직한 정구기ㅎㅎ 우리 슈스 큰 무대에도 서면서 모델 형님들 앞에선 애기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