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샤이니 온유 "걱정 덕분에 건강 회복, SM=본집..현재 출가 중" [아티스트]

  • 허지형 기자
  • 2024-08-16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건강 상태를 전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이하 '아티스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온유는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셨는데 덕분에 회복을 잘 하고 활동할 수 있게 됐다"라며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온유는 지난해 6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바 있다.

그는 "지금까지 좋은 영향을 계속 드린다고 생각했는데 여러분들에게 받은 좋은 에너지를 돌려드린다는 마음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라며 "혹시 건강이 안 좋으셔도 시간이 지나면 돌아올 것이다. 좋은 생각 많이 하고 좋은 거 많이 드시길 바란다. 같이 잘 행복하게 살자"고 전했다.

또한 17년 동안 몸담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그는 "사실 너무 좋은 회사에 오래 있었다 보니까 안주하는 느낌이 있었다. 그래서 도전해 보고 싶었다. 이제 3~4개월 정도 됐는데, 본집과 출가 느낌이다. 여전히 샤이니 활동을 같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거취 변화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못 해보고, 안 해봤던 것을 하게 됐다. 요즘 제일 재밌었던 것은 AR 업무를 보면서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온유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플로우(FLOW)'를 발매한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