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성환, '나혼산' 후 인생 역전!..꽃분인 '실버 버튼' 유튜견 [종합]

  • 김나라 기자
  • 2024-08-24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구성환이 뜨거운 '대세' 인기를 증명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559회에선 무지개 회원 구성환의 반가운 재출연이 그려졌다.

이날 구성환의 등장에 기안84, 박나래 등 멤버들은 "밖에서 자주 보고 있다. 기사랑 광고에 많이 나오더라. 금메달 딴 줄 알았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러자 구성환은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두 달 동안 배달 앱, 치킨, 페이 광고, 선크림 등 광고 다섯 편을 찍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구성환은 "치킨 광고는 꽃분(반려견)이랑 찍은 거다"라고 얘기했다.

이내 그는 "이게 진짜 다 '나 혼자 산다' 덕분이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특히 '꽃분이'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구독자 수 10만 명 달성으로 '실버 버튼'까지 거머쥐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1만 명에 달하며,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구성환은 "'실버 버튼'에 내 이름은 없고 '꽃분이'로 나왔다. 그래서 이제 채널을 좀 바꿔서 '위드(with) 구성환'을 넣었다"라고 웃어 보였다.

이어진 VCR 영상에서 구성환은 "올여름 첫 휴가다. 최근 두 달 동안 드라마, 영화 미팅에 광고 촬영 그리고 강동구 홍보대사까지 정신 없이 보냈다"라며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그는 "전재규라고 동네 친한 동생이 있다. 휴가가 짧게 이틀 생겼는데 마침 그 동생도 쉬어서, 마음도 잘 맞고 하니 같이 떠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후 구성환은 강원도로 향했고, 이 여정에서도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휴게소, 시장 등 구성환이 가는 곳마다 시민들로부터 큰 환대를 받은 것. 기안84는 "뭐 어디 돌아다니질 못하네"라며 부러워하기도 했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