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현정 매직..'매력 부자' 입증한 다이어트 광고 비하인드

  • 이승훈 기자
  • 2024-09-02

배우 고현정이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무결점 비주얼부터 독보적인 아우라까지, 심쿵을 유발하는 고현정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광고 촬영 중인 고현정의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뽐냈다. 다양한 촬영 콘셉트에 맞는 비주얼 변화를 선보였다. 빈틈없는 소화력뿐만 아니라, 고현정의 탄탄한 연기력도 이번에도 빛을 발했다는 후문. 카메라 앞에 선 그는 풍부한 표정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포즈도 자연스럽게 구사해 한층 감도 높은 결과물로 탄생시켰다.

이어 눈길을 끄는 점은 고현정의 한계 없는 매력 스펙트럼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깊어지는 우아함과 순백의 아름다움을 떠오르게 하는 청순함 그리고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움이 공존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는 고현정이 지닌 매력 부자의 면모를 제대로 확인해 주기도.


광고계를 사로잡은 고현정의 활약은 브라운관에서 계속될 전망이다. 그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와 SBS 새 드라마 '사마귀'를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먼저 올 하반기 베일을 벗을 '나미브'에서는 자신만의 철학과 감으로 아이돌을 키우는 스타 제작자 강수현 역을 맡아 흥미로운 이야기의 중심축으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또 다른 차기작 '사마귀'에서는 20년 전 5명의 남자를 잔혹하게 살해한 연쇄살인마 정이신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현정만의 치밀한 열연은 고밀도 범죄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이처럼 전방위적 행보를 펼치고 있는 고현정. 두 편의 드라마를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얼굴을 드러낼 그의 변신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