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나단 "초중고=광주서 나와..우리동네에도 '동네멋집2' 팀 와주길"

  • 목동=한해선 기자
  • 2024-09-03

'동네멋집2'이 MC 한혜진, 유정수, 조나단과 함께 시즌2로 돌아왔다.

3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예능 프로그램 '동네멋집2'(이하 '동네멋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C 한혜진, 유정수, 조나단, 김명하 PD, 게스트 스테이시 시은, 크래비티 형준, 허성범이 참석했다.

조나단은 "제가 유년시절 광주에서 초, 중, 고등학교를 보냈지만 태어난 곳은 콩고였다. ('동네멋집'을 통해) 지역에 갈 때마다 그 지역의 역사적인 배경을 알고 시작하는 게 좋았다. 그 다음에 바뀌는 모습을 보면 많이 배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동네에도 ('동네멋집' 팀이) 와줬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 보시는 분들도 그런 생각이 들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동네멋집'은 소멸되어가는 지역의 대표 장소를 '핫플'로 재탄생시킬 역대급 규모의 솔루션 버라이어티. 지난해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돌아왔다.

직접 홍천 별장을 자신의 손으로 지으며 남다른 감각을 선보인 모델 한혜진과 '스타필드 수원 별마당 도서관', '타임빌라스' 등 대한민국 대표 핫플레이스를 만든 독보적 '공간장인' 유정수 대표,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는 'MZ 방송인' 조나단이 MC로 나섰다.

'동네멋집'은 더 강력해지고 확장된 세계관으로 기존 시즌을 능가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첫 회는 경상남도 김해의 한옥체험관을 지역의 '핫플'로 만들기 위한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정수 대표는 김해를 대표하는 역사인 고대 국가 '가야'를 모티브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공간을 만들어내고,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사장님들과 함께 김해 멋집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동네멋집2'은 오는 7일 오후 6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목동=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