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하늘, 강원래와 갈등 재조명 "바람난 여친, 내가 못지킨 사랑"

  • 허지형 기자
  • 2024-09-10
그룹 DJ DOC 이하늘이 과거 가수 강원래에게 여자친구를 빼앗긴 일화를 언급하면서 재조명되고 있다.

이하늘은 지난 6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원래에 대해 언급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하늘은 나무위키 속 '강원래와 갈등'을 읽으며 "이건 뭐 많은 분이 아시겠지만 옛날얘기"라며 회상했다.

나무위키에는 '1994년 이하늘이 만나던 여자친구를 강원래가 꼬셔서 데려가 버린 일이 있다', '16년 뒤 강원래가 '라디오스타'에서 그 일을 폭로하면서 이하늘이 머리끝까지 화가 나 곡을 썼다'고 적혀 있었다.

이하늘은 2010년 발매한 7집 '풍류' 수록곡 '부치지 못한 편지'에도 강원래와의 갈등을 가사로 풀어낸 바 있다. 가사에는 '내가 형이라 부르던 사람, 그녀가 양다리였다고 다시 상처를 주네', '몇 년이 지나 약해진 네 모습에 괜히 마음이 약해져'라는 내용이 담겼다.

그는 "내가 지금 그때 당시에 문제가 있었던 여자랑 같이 만나고 있는 것도 아니고 나도 이제 그 사랑을 지키지 못했고. 이미 지난 과거다. 툭툭 털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지금 감정이 없다. '사람이 그러면 되네 안 되네' 하지만 그때 당시에도 다 어렸다. 이렇게 정리하자"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강원래는 '라디오스타'에서 "나는 이하늘 여자친구인 줄 몰랐다. 사귀고 있는 줄도 몰랐다"며 "그 여자분이 강하게 대시를 했다"고 주장하며 이하늘에게 사과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