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새롭게 태어난 피프티 피프티의 'SOS'..물오른 미모 '눈길'

  • 김나라 기자
  • 2024-09-19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신곡 '에스오에스(SOS)'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1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튠(Love Tune)'의 타이틀곡 'SOS'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가 미로 속 신비로운 비주얼의 멤버들을 보여줬다면 새롭게 공개된 티저는 'SOS'의 가사 일부와 전체적인 스토리를 보여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티저 속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은 '콜링(Calling) 내게 말을 거는 소리 대답해줄게' '돈트 워리, 캔 유 히얼 마이 에스오에스?(Don't worry, Can you hear my SOS?)'라는 가사에 따라 누군가를 찾아가는 듯, 혹은 기다리는 듯 다양한 장소를 넘나들며 우아하고 환상적인 무드를 선보이고 있다. 신비로운 보컬은 영상 전체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부여하며 'SOS'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비주얼도 인상적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착장은 피프티 피프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두드러지게 하고 있다.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공개하며 새롭게 거듭난 피프티 피프티가 보여줄 음악과 세계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피프티 피프티의 미니 2집 '러브 튠'은 내일(20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