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해나, 데프콘과 열애설에 당황 "오해하지 마..왜 이래" [스타이슈]

  • 윤성열 기자
  • 2024-09-22
모델 송해나가 가수 데프콘과 열애설 보도에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송해나는 22일 "열애설이라니... 다들 믿고 계신 거 같아서 다들 오해 마셔요. 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요. 정말 이경이, 프콘 오빠, 저의 케미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날 보도된 데프콘과 열애설 관련 기사를 공개했다.

해당 기사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예고편 내용을 다룬 것으로, ''탐정들의 영업비밀' 데프콘, 송해나와 열애설 재점화?'라는 제목의 기사다.

앞서 '탐정들의 영업비밀'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 따르면 최근 녹화에서 '사건수첩'에 50만 유튜버이자 19년 차 문화부 기자인 안진용 기자가 출연했다.

데프콘은 "연예인이 내가 쓴 기사로 나락 갈 때 희열을 느끼냐"며 '도파민 탐정'다운 기선 제압을 시도했고, 안진용 기자는 "(연예인의 이미지가) 떨어졌을 때 반응이 오는 것에 대한 충격이 크다. (해당 연예인이) 복귀가 안 되면 마음속에 가시로 걸린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이어 안진용 기자는 "송해나와 데프콘의 관계는 정말 비즈니스인가?"라며 데프콘과 송해나의 열애 의혹을 제기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송해나는 해당 내용을 토대로 데프콘과 열애설 관련 기사가 연이어 보도되자 즉각 부인하는 글을 SNS에 게재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데프콘과 송해나는 SBS 플러스, ENA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배우 이이경과 함께 MC 호흡을 맞추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