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음악일주' 기안84, "단 한 번도 자른 적 없다" 60년 레게 머리 기른 자메이카인에 '경악'

  • 한해선 기자
  • 2024-09-28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날것으로 가득한 '야생의 땅' 자메이카에서 새로운 여행을 시작한다.

29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 7회에서는 빠니보틀, 유태오와의 미국 여행을 마친 기안84가 혼자 밥 말리의 나라 자메이카로 떠난다.

이번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인 자메이카에 도착한 기안84는 공항에서부터 택시 기사의 영업에 시달리는 익숙한 상황을 마주해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남미, 마다가스카르 등 '태계일주'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비슷하면서도 새로운 풍경들을 만나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를 지켜보던 이승훈은 자메이카 곳곳에서 느껴지는 날것의 향기에 "이게 '태계일주'죠!"라며 반가워했다는 후문. 또한 거친 열대우림을 맞이한 기안84의 잠들어있던 야생성이 깨어났다고 해 흥미진진한 자메이카 여행기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를 충격에 빠뜨린 현지인의 등장도 예고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 번도 머리를 자르지 않고 60년 동안 레게 머리를 기른 현지인을 만나는 것. 종아리까지 머리가 길게 늘어진 놀라운 비주얼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