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키, 박지현 지역 축제 리스트에 깜짝 "샤이니 시절 전부 간 곳"[나혼산]

  • 정은채 기자
  • 2024-10-18
'나 혼자 산다'에서 이니 키가 박지현의 지방 축제 리스트에 깜짝 놀랐다.

18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샤이니 키가 15년 전 지방 축제 다니던 시절을 회상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박나래는 목포 동생이자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지현에게 "요즘 행사를 꽉 잡고 있지 않냐"라며 근황을 물었다. 이에 박지현은 "찾아주시는 곳들은 다 가고 있다"라며 "임실 치즈 축제, 횡성 한우 축제, 보은 대추 축제, 보성 마늘 축제.."를 언급했다.

이를 들은 샤이니 키는 놀란 모습을 숨기지 못하며 "정확히 15년 전(샤이니 활동 당시)에 제가 다 갔던 곳이다. 그 당시 신인 아이돌은 대추, 굴, 고추(를 .다 가야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지금은 지현 씨네 쪽을 더 좋아할 수 밖에 없는게 의상도 색깔을 맞춰 입고 가더라"라고 했다.

키가 박지현에게 "대추 축제 빨간 거 입고 가셨죠?"라고 묻자 박지현은 "그렇다. 대추 색깔로 입고 갔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한우 축제 때는 생고기 색깔로, 임실은 치즈의 노란색으로, 은어 축제 갈 때는 비늘로 된 걸 입었다"라며 축제별 완벽 공략 착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