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만난 후 여사친과 술 NO..전화도 안 와" [신랑수업][★밤TView]

  • 정은채 기자
  • 2024-10-30

방송인 김종민이 여자친구의 MBTI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37회에서는 박현호가 여자친구 은가은의 일일 매니저로 나서 자상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현호는 200일 기념 선물로 은가은에게 '24시간 밀착 케어 일일 매니저 쿠폰' 외에도 '뭐든지 들어주는 소원 쿠폰'과 '손만 잡고 자는 1박 쿠폰'을 만들어 건넸다고 밝혔다.

그는 "'1박 쿠폰'은 보자마자 가은이가 찢어버렸다. 대신 일일 매니저 쿠폰을 써서 매니저를 하게 됐다"라며 은가은을 당진 행사장까지 직접 운전해 데려다주게 된 이유를 털어놨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문세윤은 김종민에게 여자친구가 본인의 매니저가 되어주면 어떨 것 같은지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매니저를 하면 너무 잘할 것 같다. 'T'성향이 있어서 너무 잘할 친구다. 제가 그래서 항상 고마워한다. (그런데) 저는 불편하겠죠"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현호는 은가은의 '매니저' 역할에 몰입하며 스킨십조차 애써 참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은가은은 애교를 부리며 박현호를 난처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종민은 "나같으면 못 참아. 바로 차 세우고 뒤로 뛰어가서 안아주죠. 저는 가만히 안 있습니다"라며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그 가운데 은가은은 운전하는 박현호 뒷 좌석에서 의문의 남성과 통화를 나눴다. 박현호는 당시를 회상하며 "핸들 뽑을 뻔했다"라고 분노했던 심경을 고백했다.

문세윤이 김종민에게 " 여자친구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인정하냐"라고 묻자 김종민은 "있을 수 있죠"라고 쿨하게 답했다. 그러나 남사친과 술을 마시는 것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우와..이걸 어떻게 보내. 쉽지 않을 것 같다"라며 쉽게 이해하지 못했다.

"김종민 학생도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 있지 않냐"라고 반문하자 그는 "저는 여자친구 만나고 나서는 여사친과 술자리를 갖지 않는다. 아예 안 한다. 그게 예의고 오해하면 (관계에) 불신이 생기지 않겠냐. 이제는 (여사친들에게) 전화도 안 온다"라며 확고한 모습을 보였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