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우석♥강나언, 공개 연애 전 티났던 핑크빛..밀착한 선남선녀 [인싸타임]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4-11-14
공개 연애 중인 배우 김우석, 강나언의 핑크빛이 포착됐다.

13일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측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공개된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1~4회에서는 김지은(강나언 분)이 '인싸' 강우빈(김우석 분)의 약점을 잡고 본격 '아싸 탈출기'를 시작했다.

앞서 학교에서 아싸인 김지은은 익명 커뮤니티 '인싸타임'의 관리자 모드가 깔린 휴대폰을 습득하게 됐고, 이를 인싸가 되는 방법으로 적극적으로 이용하기로 했다. 이에 김지은은 인싸 강우빈의 약점을 이용해 그를 협박,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자신을 좋아한다고 고백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김지은의 어릴 적 친구인 이동민(최건 분)이 전학을 오게 되며 강우빈과 묘한 경쟁 관계에 놓이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흥미를 더했다.

이런 가운데 배우들의 열연 모먼트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 컷이 공개됐다.

먼저 김우석과 강나언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대본을 꼼꼼히 익히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은 상대역과 꼼꼼하게 동선을 체크했고, 강나언은 촬영이 끝난 뒤 곧바로 모니터링하며 장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연구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를 지으며 선남선녀 '케미'를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최건은 촬영에 앞서 제작진과 계속해서 소통하며 열연을 선보였다. 그는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첫 작품에 대한 애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손동표와 한채린은 릴스를 찍는 장면을 촬영하기에 앞서 사전에 동선을 맞추는 등 리허설까지 완벽하게 해냈다.

한편 김우석과 강나언은 '0교시는 인싸타임'을 통해 인연으로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달 25일 김우석 소속사 블리츠웨이스튜디오는 "김우석이 강나언과 작품 촬영 종료 후 조심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모쪼록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같은 날 강나언 소속사 엔터세븐도 "두 배우가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고 있다"며 "'0교시는 인싸타임' 계기로 알게 돼서 작품 끝난 이후부터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두 배우 모두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열애 인정 후인 지난 4일 김우석은 육군훈련소에 입대하며 강나언은 '곰신'이 됐다. 김우석은 군악대에 지원해 지난 9월 25일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김우석은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다.

한편 1996년생인 김우석은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X1으로도 활동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며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불가살', '밤이 되었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강나언은 2001년생으로 김우석보다 5살 어리다. 그는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를 통해 데뷔했으며 '일타 스캔들', '웨딩 임파서블', '피라미드 게임' 등에서 활약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