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9개월 만의 컴백 앨범에 대해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6일 오후 5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여자)아이들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I trust'를 발매할 예정이다.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서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여자)아이들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
타이틀 곡 'Oh my god'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전개마다 변화되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어반 힙합 장르 넘버.
이날 (여자)아이들은 3번째 '아이' 시리즈를 의미하는 앨범인 'I trust'에 대해 말 그대로 나는 나를 믿는다는 뜻을 담고 있고 나를 믿는 것이 우리만의 당당함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 소연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한 것에 대해 하다 보니 그렇게 됐다. 앨범을 만들 때 한 사람의 감정이 담긴 앨범을 만들어보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