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다른 앨범과의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6일 오후 5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여자)아이들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I trust'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 티저 이미지부터 흑과 백을 중심으로 모두가 나를 악마라고 생각해도 나만의 순수함을 가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으려 노력했다라며 전체적인 콘셉트는 애니메이션을 보며 영감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이전 앨범과는 다른 점이라며 이번 퍼포먼스는 블랙, 화이트 버전으로 나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서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여자)아이들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 타이틀 곡 'Oh my god'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전개마다 변화되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어반 힙합 장르 넘버.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