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보이비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정국과 관련해 일침을 가했다.
보이비는 8일 한덕수 국무총리,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의 공동담화문 기사 내용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고 "옆에 계신 분은 누구시죠? 뽑힌 적이 없는데"라는 멘트를 남겼다.
보이비는 한동훈 대표를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보이비가 게재한 사진 속 기사에는 한덕수 국무총리의 이번 탄핵 정국과 관련한 입장 내용이 담겨 있다.
한동훈 대표가 선출직 국회의원이 아닌 가운데 두 사람이 윤석열 대통령의 권한을 이임받고 정국을 수습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에 대한 비판적인 의견을 내세운 듯 보인다.
보이비는 지난 2010년 리듬파워 첫 EP 앨범 '리듬파워'로 정식 데뷔, 래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5, 6와 '고등래퍼' 시즌2, 3, 4, '랩퍼블릭' 등에 출연했다.
앞서 한동훈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한덕수 국무총리와 중앙당사에서 발표한 대국민 공동 담화문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이 남은 임기동안 정상적인 국정운영을 할 수 없으므로 직에서 물러나야 한다는 게 국민 다수의 판단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질서 있는 퇴진으로 혼란을 최소화해 국민과 국제적 불안감 해소하고 민생과 국격 회복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