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2' 프로모션 근황을 전했다.
이정재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The glorious season1 actor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1(이하 '오징어 게임1') 출연 배우인 이병헌, 박해수, 위하준, 정호연,김주령, 아누팜과 미국 LA에서 프로모션에 참석한 모습이 있었다.
이정재는 이병헌과 주축을 이뤄 '오징어 게임' 시즌1과 시즌2를 홍보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는 "#squidgame2 LA Promotion"라고 덧붙이며 이번 시즌에 대한 해외의 관심도 함께 전했다. 이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팬들은 "Welcome to LA", "The perfect cast" 등 댓글을 달고 기대를 드러냈다.
'오징어 게임'은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 시즌2는 오는 26일 공개된다.
한편 이정재는 정우성과 최대 주주로 있는 아티스트유나이티드에서 선행매매 등 불법행위를 한 적이 없다고 공식 발표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