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완벽한 무대 사진이 공개돼 팬들에게 기쁨을 안겼다.
지난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미방컨텐츠 #보고싶음극복 해시태그와 함께 'MAP OF THE SOUL : 7 Comeback Stage Behind Photo'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타이틀 곡 'ON'과 선공개 곡 'Black Swan'의 무대 사진으로 지민은 매 컷마다 환상적인 춤 선과 독보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타이틀곡 'ON'에서 도입부 장인답게 시선을 압도하며 곡의 시작을 알리고 파워풀한 안무로 무대를 장악했으며, 특히 음악방송에서 민소매를 입고 명품 웨이브를 선보여 많은 아미들을 설레게 하며 핫이슈가 되기도 했다.
선공개곡 'Black Swan' 에서 현대무용 전공자답게 곡 전체를 주도하며 독보적이고 아름다운 춤 선으로 전 세계를 들썩이게 했다.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한 지민은 치명적인 흑조와 우아하고 고혹적인 백조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극찬을 받았다.
한편 지민은 음악 프로젝트 매니저를 맡아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며 7월 15일 방탄소년단 4번째 일본 정규 앨범인 'BTS 일본 4집 ‘맵 오브 더 솔 : 7 ~더 저니~'(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