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BT21 캐릭터 '치미'와 귀여움 한도초과

  • 김수진 기자
  • 2020-06-22


방탄소년단 지민이 BT21 본인의 캐릭터인 'CHIMMY(치미)' 인형을 안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은 중국 공식 웨이보(weibo)에 '글과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BT21 자신의 캐릭터 인형을 안고 동요를 개사해서 부르기 시작했다. 진이 먼저 RJ(알제이)를 넣어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이어서 'COOKY(쿠키)'를 넣은 노래가 이어졌다. 마지막 소절에서 COOKY(쿠키)가 RJ(알제이) 보다 더 귀엽다며 노래를 마쳤다.

각자 자신의 BT21 캐릭터가 최고 귀엽다고 어필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듣고 있던 지민의 모습이 화면에 비추어젔다.

'치미'를 안고 있던 지민은 '무슨 소리지 우리 치미만큼 귀여운 건 없는데~'의 표정으로 멤버들을 바라보며 우리 치미가 제일 귀엽지라고 얘기한 후 뒤돌아 나가며 '치미 송'을 부르기 시작했다.

'지민이는 작은 노란색 강아지를 가지고 있다!'라는 뜻의 귀여운 노래를 귀여운 착장의 모습으로 불렀지만 청아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웨이보 영상을 본 팬들은 '치미 안고 있는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귀요미 송인데 목소리는 섹시해', '지민이에게 안긴 치미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