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있는 에이핑크(Apink) 멤버 정은지가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23일 정은지가 오는 7월 중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자세한 일정과 음반의 형태는 추후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까지 배우, 라디오 DJ 등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온 정은지는 이로써 2018년 미니 3집 '혜화'(暳花) 이후 1년 9개월여 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신곡 발표는 10cm 권정열과 깜짝 듀엣한 첫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요' 이후로 1년 3개월 만이다.
정은지는 최근 에이핑크 신곡 '덤더럼'(Dumhdurum)으로도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며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에이핑크의 메인 보컬로서 출중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정은지는 2016년 첫 솔로 음반 'Dream(드림)'을 발표했으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음원 차트와 음악 방송 1위를 석권하는 등 솔로 아티스로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정은지는 이후 미니 2집 '공간'의 '너란 봄', 직접 전곡 프로듀싱한 앨범 '혜화'의 ‘어떤가요’까지 특유의 밝고 따뜻한 '힐링 감성'을 선사하며 정은지만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펼쳐보였다.
소속사는 아티스트로서 매번 성장을 거듭해오며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여온 정은지가 오랜만에 솔로 앨범으로 팬 분들과의 만나는 만큼,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