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민낯과 순수하고 유쾌한 모습이 공개돼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 티비(BANGTAN TV)에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맞아 진행된 슙디의 '꿀 FM 06.13'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이 를 통해 공개됐다.
'[BANGTAN BOMB] 슙디의 꿀 FM 06.13 #0613FM_0613 With BTS Highlight Clip_BTS ] 라는 제목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의 맑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흰색 반팔 티셔츠와 검은색 슬랙스를 차림의 지민은 잡티 하나 없는 피부가 도드라지며 순수한 매력이 돋보였으며, 꿀 FM에프엠이 진행되는 동안 지민은 시종일관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본 방송 때 화제가 되었던 '너의 목소리로 읽어줘' 코너에서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역을 맡은 지민의 모습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민은 중간 광고 BGM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이렇게 7주년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여러분들 덕분에 이런 시간까지 올 수 있었다는 거 잊지 마시고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위로가 됐다는 말 한마디가 저희에게 더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저희가 더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하는 모습도 전했다.
한편 '방탄밤' 슙디의 꿀 FM 06.13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을 본 팬들은 7주년을 거듭 축하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