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보석 같은 비주얼로 일본 전역을 들썩이게 했다.
최근 미국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의 일본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방송 이후 7명의 멤버가 어두웠던 화면이 밝아지면서 벚꽃나무 앞에 서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멤버는 지민이었다며 돋보이는 매력적인 지민의 비주얼에 대해 보도했다.
또 지민은 미친 듯이 잘생긴 외모에 완벽한 헤어스타일이 돋보인다. 세상에, 정말 완벽해. 그냥 완벽해라는 등 각 커뮤니티마다 속속 게시되는 생생한 반응을 인용해 지민에게 매료된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BTS 지민은 항상 멋있어 보이지만, 최근 공연에서는 더욱 멋져 보였다. 그의 눈빛은 사람들을 끌어당기고 넋이 나가게 했다. 그의 시선에 영원히 잠길 수도 있다며 집중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매체는 그의 모습이 화면에 잡히자 팬들은 그가 얼마나 잘 생겼는지 믿을 수가 없었다며 어떤 각도에서든 완벽하다는 감탄을 연신 쏟아내며 지민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남신 비주얼과 섬세하고 아름다운 감정표현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민의 강인한 남성적 매력과 따뜻하고 부드러운 상반된 매력이 공존하는 독보적인 마스크는 특히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보석 같은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팀 내 대중을 사로잡는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멤버로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