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BT21' 라이벌 대결 스토리 빛나는 센스와 감성으로 완성..'스토리텔링 장인'

  • 문완식 기자
  • 2020-07-18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BT21' 라이벌 대결 스토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빛나는 스토리텔링 능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방탄소년단의 캐릭터인 'BT21'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21 UNIVERSE 3 ANIMATION EP. 07 - The Ultimate Scarifice'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BT 21 : AT 21'의 본격적인 숙명의 라이벌 예고편으로 이는 지난 9일 'BT21 UNIVERSE 3 EP. 07 - True Courage' 편에서 멤버들이 낸 아이디어를 토대로 만들어진 것이다.

'BT 21 : AT 21'의 라이벌 대결 스토리를 만들어 가던 중 'BT 21' 친구들을 지키려다 '로봇친구 반(VAN)'이 고장 나는 설정을 제안하자 듣고 있던 지민은 '반(VAN)의 마지막 선물로 눈 모양인 'O와 X' 자에서 친구들과 함께 했던 추억들을 영상으로 나오게 하자'고 제안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키워드인 '희생'에 대한 스토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지민의 활약이 빛났다. 지민은 '반(VAN)을 되살리기 위해 슈키를 우유 속으로 들어가게 하자'라는 재미있는 의견을 제시하며 스토리를 이끌어갔다.

이처럼 지민의 의견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우유병 속으로 들어간 슈키'의 모습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15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더 저니~'(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 앨범은 3일간 연이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52만 7559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17일 영국 오피셜 차트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에 56위로 첫 진입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