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美 징글볼 비하인드..명불허전 'K팝 프론트맨'

  • 문완식 기자
  • 2020-07-23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징글볼' 비하인드 영상에서 카리스마를 뽐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 TV'(BANGTAN TV)를 통해 지난해 미국 캘리포니아 잉글우드 더 포럼(The Forum)에서 열린 '2019 iHeartRadio Jingle Ball' 현장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지민은 무대 전 대기실에서 멤버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영어 인터뷰 연습을 하는가 하면 리허설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실제 무대를 방불케 했다.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블랙 수트를 입고 눈길을 사로잡았던 지민은 리허설에서 흰 재킷을 벗고 강렬한 올 블랙 패션으로 탄탄하고 슬림한 자태를 드러냈다.

지민은 또 프로모션 촬영 현장에서의 예의 '화보 장인'다운 모습도 담아냈다. 이어 '2019 iHeartRadio Jingle Ball' 당시 현지 중계 카메라가 수 초 동안 지민을 줌으로 고정 시킨 단독샷으로 눈길을 끌었고, 'K팝 프론트맨'으로서 위상이 드러났던 레드카펫 현장도 공개됐다.

또한 '마이크 드롭(MIC Drop)'과 '메이크 잇 라잇(Make It Right)', 팝스타 할시와의 콜라보 무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총 3곡의 무대를 마친 후 지민이 우리 처음 빌보드 왔을 때도 그렇고 팬분들이 저희가 이렇게 의기소침하게 있으면 힘나게 해 주시는 것 같아요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 모습도 에피소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