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시훈♥' 에일리,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 포착 "천사인 줄" [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5-04-20
가수 에일리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가 포착됐다.

에일리는 20일 오후 5시 30분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결혼식을 올렸다. 에일리와 최시훈은 이날 가족과 친지, 연예계 동료 및 지인들의 축하 속에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손연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세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에일리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

또한 가수 유아라는 에일리의 결혼식을 앞두고 "이따 보자. 오늘의 신부. 내 소울메이트이자 롤모델이자 사랑하는 언니. 이예진 사랑해. 예쁜 모습 기대할게"라고 전했고, 웨딩드레스 입은 에일리의 모습을 공개한 뒤 "난 천사인 줄"이라고 전했다.

이어 에일리의 뒷모습을 공개한 유아라는 "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남. 다 줄 서서 기다리는데 첫 번째로 사진 찍고 나왔다. 럭키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일리와 최지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연인 관계를 이어온 끝에 사랑의 결실을 보게 됐다. 앞서 두 사람의 결혼을 전제로 한 열애 소식은 지난해 3월 스타뉴스 단독 보도로 처음 알려졌다. 당시 에일리는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내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께 전하러 오겠다"고 밝혔다.

에일리의 결혼식 사회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팀(정재형 김민수 이용주)이 맡고, 백지영과 이무진, 마이티 마우스가 축가를 맡았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