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아이스크림 광고 직캠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스킨라빈스XBTS' 광고촬영장 세로 직캠 지민 편을 공개했다.
세로 직캠은 '방탄은 배라다' 런칭 TV CF, 유닛 광고인 '배라다' TV CF, 메이킹 필름 런칭 광고편 등 영상 속 지민의 모습을 세로 직캠에 담아냈다.
지민은 영상에서 고급스러운 미소와 함께 우아한 움직임으로 귀공자 느낌을 한껏 발산했다. 지민은 감출 수 없는 '장꾸'(장난꾸러기) 매력도 선보이는 등 '섹시, 러블리, 큐티'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줘 보는 이를 사로잡았다.
지민은 '배라 TV' 인터뷰 장면에서 상큼하고 청량한 느낌의 파란색 줄무늬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해 맑고 밝은 기운을 뿜어냈다. 지민은 다양한 표정으로 '광고 장인'다운 면모도 보여줬다.
마지막에 '배라 TV'는 방탄소년단 '시크릿 메시지' 이벤트 광고를 소개했으며, 지민이 전하는 입술 모양을 잘 읽으라며 영상에 지민이 전하는 시크릿 메시지를 담아냈다.
팬들은 '퍼펙트한 지민이', '지구상에서 가장 귀여운 존재 지민 넘 사랑스러워!', '지민은 역시 섹시, 큐티, 러블리해', '지민이 뭐라고 말하는 걸까? 시크릿 메시지가 궁금해'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발매한다. 11일과 13일 티저 사진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가운데 10월 온오프라인 콘서트 소식까지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