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뉴 레트로 감성 티저 포토 속 '청 청 패션의 완결판' 새 싱글 기대 UP

  • 김수진 기자
  • 2020-08-16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뉴 레트로 감성'의 티저 사진이 공개돼 아미들을 설레게 하고있다.

방탄소년단은 1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두 번째 그룹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그 중 지민은 첫번째 그룹 티저에서 선글라스를 매치해 힙한 매력을 더한반면 두번째 그룹 티저에서는 선글라스를 손에 들고 테이블 위에 비스듬히 앉아 무표정한 카리스마를 뽐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뉴 레트로 감성을 완벽히 구현했다.

특히 지난 7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 계정을 통해 공개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중 지민의 사진에 We love you, Jimin이라는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됐던 소셜미디어(SNS) 페이스북 공식 계정 페이스북 앱(Facebook App)은 이번에도 'ODSESSED(사로잡혓다)'라는 글과 보라색 하트로 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민은 지난 11일 공개된 첫 개인 티저 사진부터 새 싱글의 콘셉트 레트로 감성에 딱맞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청청패션과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빠른 100만 '좋아요' 신기록을 수립하며 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지민은 지난 15일 압도적 수치로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올라 브랜드평판 20번째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워 적수없는 K팝 대표얼굴로 최정상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