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매일이 리즈 갱신..레트로 콘셉트 포토 '역시 퍼펙트'

  • 문완식 기자
  • 2020-08-2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새로운 콘셉트 화보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22일 0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BTS_Dynamite Remix Teaser Photo'라는 글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중 지민은 시크하지만 신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를 사로 잡았다. 지민은 흰색 티셔츠위에 청 재킷을 걸치고 오버핏의 선글라스로 멋스러움을 한 껏 더했다.

보라빛과 골드빛이 믹스된듯 보이는 독특한 헤어 컬러는 지민의 흰 피부와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민은 완벽한 포즈와 표정 연출로 '화보 천재'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새로운 포토 공개에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싱글 콘셉트 포토중 지민의 사진은 가장 빠른 '100만 하트'를 받았다. 팬들은 '지민오빠 또 미모 리즈 갱신하네.', '콘셉트 천재, 화보 천재 우리지민', '지민 오빠 무대 너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떠오른 작가 킬드런(Kidren)과 아르헨티나 TV, 영화 및 연극 배우인 로라 비냐티(Laura Vignatti)는 각각 하트 이모티콘과 'Amooooooooooo(love itttt)이라며 팬심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Dynamite'의 EDM, 어쿠스틱 버전을 오는 24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공개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