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혼성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첫 싱글 'Way With Words' 콘셉트 비디오로 기대감을 높였다.
DSP미디어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첫 싱글 'Way With Words'의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콘셉트 비디오는 감각적 영상미는 물론 권총과 키보드, 연필, 카메라, 상처, 그리고 입을 꿰맨 가면 등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Way With Words'가 가진 묵직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KARD 멤버들만의 강렬한 매력은 곧 공개될 'Way With Words'와 타이틀곡 'GUNSHOT'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KARD의 새 싱글 제목 'Way With Words'는 '말을 참 잘하네요'라는 의미를 가진 중의적 표현으로, 똑같은 말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듣는 사람이 긍정적으로, 혹은 부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말'이 가진 힘을 풀어내는 작품이다.
'GUNSHOT' 역시 말이 가진 힘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KARD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어떻게 말을 하느냐에 따라 누군가의 삶에 빛을 밝혀줄 수도 있고, 또 반대로 누군가의 삶을 점점 병들어가게 할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KARD의 신보 'Way With Words'에는 'GUNSHOT' 외에도 레게 리듬과 함께 밝고 발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ㅏㅣㅑ (AH EE YAH)'와 KARD의 진심 어린 마음을 만나볼 수 있는 'HOLD ON'까지,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트랙들이 수록된다.
KARD는 오는 26일 첫 싱글 'Way With Word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WILD KARD SEOUL' 콘서트에서 'GUN SHOT'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