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차원 다른 춤 선..어나더레벨 춤 스킬 '화제'

  • 문완식 기자
  • 2020-08-2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Dynamite'(다이너마이트)안무 영상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23일 0시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새 싱글 'Dynamite' 안무 동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Dynamite' 스페셜 당시와 같은 착장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신곡 'Dynamite'에 맞춰 가볍게 춤을 춰 눈길을 모았다.

이중 지민은 남다른 춤 선이 돋보였다. 유독 작은 얼굴과 긴 다리 등 비율 좋은 몸 선과 금발의 뱅 스타일 헤어까지 빛나는 비주얼은 마치 인형이 춤을 추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매 순간 돋보이는 춤 스킬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가벼운 동작 속에서도 지민은 팔과 다리의 완벽한 각도, 손끝 디테일, 가슴 바운스의 강약 조절 등 온몸으로 여유로운 그루브를 타며 올라운드 '메인댄서'의 진수를 보여줬다.

특히 사이드로 빠진 후 문워크로 미끄러져 센터에 합류하는 부분은 마치 신발에 바퀴가 달린 듯 착각을 일으킬 만큼의 놀라운 춤 스킬이었다.

팬들은 '블로퍼를 신고도 이런 춤을 추다니 역시 댄스 천재', '지민 춤은 나노단위로 봐야해', '디스코 킹 지민을 위한 춤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한국시간) 진행되는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신곡 'Dynamite'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