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기자간담회 의상 6분만 공식몰 품절..뭘 입어도 화제

  • 문완식 기자
  • 2020-08-24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기자간담회에서 입은 수트 재킷이 6분 만에 공식 쇼핑몰에서 품절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21일 방탄소년단의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멤버들은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트와 셔츠 등을 활용한 패션 피플다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정국은 이날 클래식하고 댄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사각형 LV 골드 색상 버튼이 돋보이는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로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정국의 수트는 프랑스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 제품으로 정국이 착용한 모습이 공개된 이후 루이비통 아랍에미리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6분 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됐다(한국시간 8월 21일 12시 28분 경).

정국은 이날 기자감담회에서 신곡 '다이너마이트' 안무에 대한 소개로 곡 분위기에 잘 맞게 경쾌하고 세련된 안무를 준비했다며 멤버 별로 제스처나 개인적인 멋과 개성을 살린 안무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도 즐기면서 연습했으니까 여러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정국은 함께 진행된 포토 타임에서 귀여운 손하트를 취해 아미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