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MV 촬영장 스케치서 빛난 '뷔타민' 비주얼..섹시&큐트

  • 문완식 기자
  • 2020-08-26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포토 스케치에서 개성 만점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뷔는 붉은빛의 화려한 카디건을 입고 등장한 사진에서 상큼한 표정과 더불어 '인간 뷔타민'으로서 톡톡 튀는 매력을 안겼다. 은빛 감도는 캐러멜 색상의 곱슬머리 헤어스타일도 매력을 더했다.

파스텔 톤의 하늘색 의상을 입고 모자를 거꾸로 쓴 사진 속에서는 장난꾸러기처럼 발랄하면서도 솜사탕같이 달콤한 비주얼이 빛났다.



뮤직비디오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초록색 수트를 입은 모습도 공개됐다. 폭넓은 바지와 타이트한 조끼를 입은 뷔는 이마를 드러낸 헤어 스타일링로 남성미 넘치는 섹시미와 귀여움을 동시에 오가는 매력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뷔가 자유롭게 안무를 즐기는 청량함이 가득한 분위기는 사진을 통해서도 충분히 느껴졌다.

뷔는 뮤직비디오에서 90년대 아이돌의 전성기를 다시 보는듯한 레트로 감성을 세련되게 구현하며 '디스코 킹'의 귀환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