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OST 제작사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고윤정과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에그이즈커밍) 파트10 OST '달리기'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달리기'는 1996년 가수 윤상과 신해철의 프로젝트 그룹 '노땐스'의 히트곡으로, 2002년 걸 그룹 S.E.S가 다시 불러 큰 인기를 얻은 노래다. 원곡은 윤상이 불렀다. SG워너비, 옥상달빛, 자이언티 등 여러 가수들에게 리메이크되며 오랜 세월 사랑받아온 '달리기'는 '언슬전' 4인방인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지난달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언슬전'은 tvN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1년 차 레지던트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리고 있다. 인생 처음으로 만난 직장 동료에서 진짜 우정을 나누며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으로 매회 뭉클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특히 '언슬전' 파트10 OST는 드라마를 책임지는 배우진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미도와 파라솔과는 또 다른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드라마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언슬전' OST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도경수가 부른 '영원해'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부른 '그날이 오면'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에 진입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 가운데 '그날이 오면'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본편 역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