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3일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스물여섯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팬들의 서포트가 속속 공개되고 있다.
지난 6일 지민 팬 계정 'BTS 지민 서울숲 벤치가든'이 SNS를 통해 '2020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맞아 서울숲에 '지민 벤치 가든'을 조성합니다'며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지난 27일 팬 계정 'WINGz #지민 벤치'가 서울숲에 두 번째 후원 벤치를 마련했다고 알렸다.
서울숲 스케이트장 앞에 마련된 지민 벤치는 2020년 8월 19일부터 5년간 이용할 수 있으며 방문 시 마스크를 착용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팬들은 다양한 생일 서포트를 위해 매거진을 통해서도 축하했다.
팬 계정 'LoveInOctober'는 '2020 JIMIN SUPPORT PART 1'으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에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했다.
24일 출간된 No. 290호에 PICK YOU BE MY FILTER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티저 지민 사진이 게재됐으며 뜨거운 인기로 잡지를 구매한 팬들의 인증이 이어졌다.
해외에서도 생일축하 열기가 뜨겁다. 중국의 지민 팬 베이스 중 하나인 'SerendipityJM' 역시 매거진을 통해 광고를 진행한다.
'SerendipityJM'은 '지큐 코리아'(GQ korea) 10월호에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광고를 진행하며 팬 베이스 'LSST'가 사진을 제공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지민의 생일은 10월 13일로 아직 한 달 이상 남아있지만 이미 앞서 공개된 서포트들에 이어 행복한 '짐토버'(Jimin과 October의 합성어) 축제를 만끽하기 위한 팬들의 서포트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