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백현·케이윌·거미·백아연..'브람스' OST 2차 라인업 합류[공식]

  • 윤성열 기자
  • 2020-09-23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4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가창 라인업에 엑소 백현, 케이윌, 거미, 김나영, 아이즈원 조유리, 백아연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앞서 태연과 십센치, 첸, god, 헤이즈, 펀치 등이 1차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 2차 라인업에도 내로라하는 국내 가수들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지난 21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파트6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를 발표한 김나영과 22일 파트7 'My Love'(마이 러브)를 발매하며 첫 드라마 OST에 도전한 아이즈원의 메인보컬 조유리를 시작으로 2차 라인업에 합류한 가수들의 OST 음원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냠냠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이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에 참여하면서 일명 '음원 강자'라 불리는 가수들이 대거 합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듣는 재미를 더할 완성도 높은 곡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민재, 박은빈, 김성철, 박지현 등이 출연하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