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진스 다니엘, 활동 중단하더니..박보검·션과 러닝 인증샷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5-07-01

걸 그룹 뉴진스(NewJeans) 멤버 다니엘이 배우 박보검, 션을 만났다.

션은 1일 오후 개인 SNS에 "새벽 러닝"이라며 다니엘, 박보검과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션은 "언노운크루 유닛 보다션(보검이 다니엘 션) 가볍게 8.15km 조깅. 보검아 이러다 올해 정말 풀코스 뛰는 거 아니야? 다니엘도 왜 이렇게 잘 달려? 조금 준비하면 10km 대회 나갈 수 있겠는 걸^^ 우리는 선한 마음을 가지고 건강한 삶을 위해 런한다"라고 말했다.

사진 속 션은 다니엘, 박보검과 러닝 후 카메라를 향해 브이와 엄지척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세 사람은 약 46분 동안 8.15km 러닝을 하며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는 현재 소속사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와 법적 분쟁 중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최근에는 독자 활동을 금지한 법원의 가처분 결정을 받아들이며 어도어와 다시 손을 잡는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지난달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전날까지 '기획사 지위 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결정을 유지한 항고심 재판부에 재항고장을 내지 않았다.

앞서 지난 3월 법원은 소속사 어도어가 뉴진스를 상대로 낸 '기획사 지위 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다. 이후 뉴진스는 곧바로 이의신청했으나 법원은 앞서 내린 가처분 인용 결정을 유지했다.

지난 17일 서울고법 민사25-2부는 뉴진스가 제기한 가처분 이의신청 항고를 또 다시 기각했다. 가처분 결정에 대한 재항고는 재판을 고지받은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제기해야 하는데 뉴진스는 이번에는 재항고를 진행하지 않아 법원의 가처분 결정이 확정됐다.

현재 뉴진스는 어도어의 승인과 동의 없이는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방송 출연과 행사, 광고 등 모든 상업적 활동이 금지된 상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