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된 '함께 보름달 보고 싶은 남돌'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팬들의 인기앱 '최애돌'에서 시행된 함께 보름달을 보고 싶은 남돌이라는 주제로 9월 2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이 투표에서 뷔가 1위에 등극했다.
다정한 말투와 유순한 성격, 자상함까지 겸비한 뷔는 평소에도 팬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눈빛으로 설렘을 유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뷔의 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 인생은 영화라는 문구는 큰 공감을 얻으며 뷔를 수식하는 대표적 글귀로 자리 잡았을 정도로 뷔는 동화같은 성격의 소유자이다.
팬들은 마음 한켠에 여전히 순수함을 간직한 뷔와 함께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면 어떤 소원도 다 이루어지고 행복할 것 같다는 점을 투표 이유로 손꼽기도 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BE'를 오는 11월 20일 발매한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8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공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앨범 'BE(디럭스 에디션)'를 11월 20일 오후 2시(한국시간) 발매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