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아미 향한 진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사랑합니다"

  • 문완식 기자
  • 2020-10-13


방탄소년단(BTS) 진이 온라인 콘서트에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11일 양일간 온라인 콘서트 'MAP OF THE SOUL ON:E'을 개최, 성황리에 마쳤다.

진은 대규모 마칭 밴드와 함께한 오프닝 곡 'ON'에서 완벽한 칼군무, 강렬한 표정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블랙 스완'에서는 부드럽지만 절도 있는 모습으로 우아한 흑조 같은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보컬 라인이 선보인 'Zero O'Clock' 무대에서 진은 맑고 촉촉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음색으로 완벽하게 라이브를 소화해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진은 솔로곡 'Moon' 무대에서는 어린 왕자로 변신해 달과 지구, 장미와 여우, 여러 행성들로 꾸며진 동화같이 아름다운 무대에서 환상적인 비주얼과 예의 달콤한 '실버보이스'로 팬심을 녹였다.

진은 엔딩에서 아미를 상징하는 지구를 포옹하며 아미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진은 공연 말미 우리 아미 여러분들을 이렇게 화면으로만 보는 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나쁜 일이 있으면 항상 언제든지 좋은 일이 있지 않겠습니까. 지금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다음에 아미 여러분들과 우리 만날 때는 두 배, 세 배 더 기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리 다음에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건강해요. 사랑합니다라고 아미에 대한 그리움과 애정을 진솔하게 전해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이날 마지막 앙코르곡은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이었다. 진은 이 곡에서 진성과 가성 고음을 넘나들며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팬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공연 후 팬들은 진 라이브킹. 진 노래는 라이브로 들어야 한다, 한 곡에서 진성 3옥타브, 가성 3옥타브하는 잘생긴 가수가 있다? 김석진, 미모는 남신인데 목소리는 천사, 'Moon' 무대에서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