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오는 11월 팬클럽 L.O.Λ.E(러브)와 새로운 추억을 쌓는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6일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28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을 앞두고 있는 팬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 - ONLINE 개최 공지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뉴이스트는 가을의 포근함을 담은 스쿨룩 스타일링과 함께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에 무언가를 새롭게 단장하는 듯한 모습으로 포근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더한 뉴이스트가 이번 ‘러브 페이지’를 통해 또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지난 2019년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이번 팬미팅은 '뉴니버시티'라는 한 대학교의 축제에 팬클럽 L.O.Λ.E(러브)를 초대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번 팬미팅은 전 세계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만큼 뉴이스트는 글로벌 L.O.Λ.E(러브)들을 ‘안방 1열’로 직접 초대하며 소통하는 등 '러브 페이지'를 각자의 추억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