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단독]'10월 결혼' 비와이, 손편지 단독입수[전문]

  • 윤상근 기자
  • 2020-10-22


래퍼 비와이(27, 이병윤)가 8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비와이는 10월 중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비와이는 일반인 예비신부와의 결혼식을 고려해 가족 및 지인 등 소수의 인원만 참석하는 간소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확인 결과 비와이는 당초 알려졌던 12월이 아닌 10월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확인됐다.

비와이는 22일 직접 공개한 손 편지를 통해 너무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비와이는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예식은 양가 가족 분들과 지인들로만 치를 예정이라며 항상 축복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비와이는 그간 자신의 여자친구를 숨김 없이 언급해온 바 있다. 비와이는 2017년 방송됐던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여자친구와 5년째 열애 중이었으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와이는 2014년 싱글 '왈츠'로 본격 가수 활동에 나섰다. 이후 비와이는 엠넷 '쇼미더머니5' 우승을 통해 주목을 받은 래퍼. '쇼미더머니3'와 '쇼미더머니4' 출연을 거쳐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비와이는 1인 기획사 데자부그룹을 설립하고 독자 행보를 이어가며 정규 1집 'The blind star', 정규 2집 'The Movie Star'를 비롯한 다수의 음원 및 음반을 발매했다.

비와이는 현재 방송되고 있는 엠넷 '쇼미더머니9'에 프로듀서로 출연하고 있다.

◆ 비와이 손편지 전문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