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세븐틴이 색다른 'HOME;RUN'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세븐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타이틀 곡 'HOME;RUN'(홈런) 선상 파티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스페셜 앨범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이번 영상은 야경을 배경으로 호화로운 크루즈가 운항해 낭만적인 장면을 연출했으며 선상에서 샴페인을 터트리고 건배하는 등 파티를 즐기는 세븐틴의 모습이 그려졌다.
세븐틴은 음악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HOME;RUN'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는 물론, 풍부한 표정과 제스처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세븐틴은 지금까지 'HOME;RUN' 무대에서 보여준 화려한 색감의 레트로 슈트가 아닌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느껴지는 깔끔한 슈트로 스타일링해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냈다.
세븐틴은 지난 10월 19일 발매한 '; [Semicolon]'을 통해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건넸다.
이 앨범은 초동 판매량 93만 장을 돌파하며 한터 주간, 월간 차트 1위를 휩쓸었고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음반 차트를 장악하고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2개 지역 1위, 총 38개 지역 톱10, 일본 오리콘 주간 해외 앨범 랭킹 정상에 오르는 등 연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